Olá pessoal! Queria poder traduzir TODAS as músicas desse dorama perfeito, com tudo perfeito (estou mais do que in love por esse dorama, sério). E com toda a certeza irei fazer uma resenha BEM recheada para vocês *prometooo*.


Dorama: Healer

OST parte 4: 벤 (Ben) You

Coreano

거짓말 같은 꿈 널 만난 기억들
난 아직 여기서 널 기다릴께
가슴이 떨려서 움직일 수 없어
그대가 나를 바라보면
왜 아무말 못하는지
하고 싶은 말이 너무나도 많은데
니가 돌아서는 순간이
왜이리 내겐 아득한지
왈칵 눈물이 쏟아지는지
사랑해 나는 너 하나뿐야
너말곤 아무것도 없잖아
닿을 수 없어도
안을 수 없어도
혼자 울어도 괜찮아
언제나 바라보고 있을게 It’s you
You 마주쳤던 운명이
어느새 나에게
운명이 되었는지
너를 사랑하기 전으로
돌아갈 수도 없을만큼
너에게로 난 빠져 들어가
사랑해 나는 너 하나뿐야
너말곤 아무것도 없잖아
닿을 수 없어도
안을 수 없어도
혼자 울어도 괜찮아
언제나 바라보고 있을께 It’s you
가슴이 멍들도록 그리운 사람 It’s you
사랑해 나를 돌아봐
너말곤 아무것도 없잖아
가질 수 없어도
말할 수 없어도
이렇게 너를 사랑해
언제나 바라보고 있을께 It’s you

Romantização

geojitmal gateun kkum neol mannan ki.eokdeul
nan ajik yeogiseo neol kidarilkke
gaseumi tteollyeoseo umjigil su eopseo
keudaega nareul barabomyeon
wae amumal mothaneunji
hago sipeun mari neomunado manheunde
niga doraseoneun sun.gani
wae.iri naegen adeukhanji
walkak nunmuri ssodajineunji
saranghae naneun neo hanappunya
neomalgon amugeotdo eopjanha
daheul su eopseodo
aneul su eopseodo
honja ureodo kwaenchana
eonjena barabogo isseulke It’s you
You majuchyeotdeon unmyeongi
eoneusae na.ege
unmyeongi doe.eotneunji
neoreul saranghagi jeoneuro
doragal sudo eopseulmankeum
neo.egero nan ppajyeo deureoga
saranghae naneun neo hanappunya
neomalgon amugeotdo eopjanha
daheul su eopseodo
aneul su eopseodo
honja ureodo kwaenchana
eonjena barabogo isseulke It’s you
gaseumi meongdeuldorok keu.rium saram It’s you
saranghae nareul dorabwa
neomalgon amugeotdo eopjanha
gajil su eopseodo
marhal su eopseodo
ireohke neoreul saranghae
eonjena barabogo isseulke It’s you

Tradução

 Memórias de conhecê-lo é como um sonho que é uma mentira
Eu ainda estarei aqui, esperando por você
Não posso me mover porque o meu coração treme
Quando você olha para mim

Por que eu não posso dizer nada?
Quando eu tenho tanta coisa a dizer?
No momento em que você se virar
Por que me sinto tão longe?
Por que de repente minhas lágrimas começam a cair?

Eu te amo, eu só tenho você
Não tenho mais nada além de você
Embora eu não possa chegar até você
Embora eu não possa te abraçar
Apesar de eu chorar por mim, está tudo bem
Eu sempre vou estar olhando para você, é você

 Você, o destino de conhecê-lo
Quando é que se tornou o destino para mim?
Eu não posso nem ir de volta aos tempos antes de te amar
Isso é o quanto eu estou me apaixonando por você

Eu te amo, eu só tenho você
Não tenho mais nadaalém de você
Embora eu não possa chegar até você
Embora eu não possa te abraçar
Apesar de eu chorar por mim, está tudo bem
Eu sempre vou estar olhando para você, é você

A pessoa que eu espero por até meu coração machucar
É você

Eu te amo, me olhe de volta
Não tenho mais nada, mas você
Embora eu não posso ter você
Embora eu não posso dizer que
Eu te amo assim
Eu sempre vou estar olhando para você, é você
 
 

 
 + Esta música OST 힐러 (KBS 월화드라마) OST - Part.1 Michael Learns To Rock: Eternal love

  Muito linda essa música, por isso todo o mundo que ler este post tem que ouvir ela!
é em inglês, mas se quiserem que eu traduza eu traduzo :p